AN UNBIASED VIEW OF 유달

An Unbiased View of 유달

An Unbiased View of 유달

Blog Article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물회 먹고나서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 들렸어요. 환여횟집 바로 길건너편이 영일대 랍니다♪ 대박적인 위치이기도 하죠? 그러니 둘은 세트로 가셔야 한다는 이야기.

아침을 제대로 안 먹은 상태고... 영일대 근처에 가서 물회를 먹을거라 간단하게 커피와 함께 요기를 하기로 했죠. 여기 베이커리 건물도 옆쪽에 따로 있을 정도로 빵도 모두 만드는거 같더라고요, 다른것보다 연유브레드를 먹어야한다길래 그것과 아메,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원래 둘째날의 첫 목적지는 바로 포항 두낫디스터브 라는 카페! 포항카페 중에서 단연 원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그리고!! 포항 두낫디스터브 이 카페가 유명한 또 다른 이유. 바로 이렇게 야외공간에 감각적인 포토존이 있기때문이예요. 뒷배경은 게다가 바다니까 이건 뭐~ 인생샷 제조 스팟 아니겠어요?

▲ 사진과는 다른 재미가 있으니 위의 영상보시면 확실히 더 도움이 되실거예요. 편집한다고 편집했는데 숏폼이라기엔 좀 길긴하지만(그래서 편집하는데 몇시간 순삭이었어요;ㅁ;) 생생한 모먼트로 포항 가볼만한곳 다시 살펴보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다음에 또 알찬 여행기 들고 올게요♩

외부결제 상품의 구매 및 결제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 닫기

고기만 먹으려고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회랑 매운탕까지 한상 가득! 포항까지 왔는데 회를 안 먹고 가는건 아쉽잖아~ 정말 푸짐하게 먹었던 밤.

그야말로 절경이었던 포항 해오름전망대! 배모양으로 생긴 전망대쪽으로 내려가서 바다를 보는데 에머랄드빛이 정말 엄지척! 무슨 제주도에 온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더라고요.

원스토어 회원 확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수집하며,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저장하지 않고 수집 목적 대구유달 달성 후 즉시 파기합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잘 찍히지 않는 쩡이도 이날 여기서 사진 엄청 찍었는데... 그 사진들이 다 어디로 갔는지;; 풍경만 남아있길래 이정도만 올려봐요. 암튼 여행가서 저처럼 카페놀이 좋아하신다면 여긴 꼭 가셔야해요.

..) 뭔가 여기까지 와서 호미곶을 안 보고 서울유달 가는건 좀 아쉬울거 같아서 들렸죠. 다들 아시겠지만 육지가 뾰족하게 바다를 향해 유달 돌출된 구조의 지형이라 '호랑이 꼬리'에 해당하는 곳이죠?

[우유배달, 새벽배달] 포항북구 전지역 포항유달 배달알바모집/인근지역배달/초보가능

곰곰히 생각해보니 이쪽은 제대로 온게 이번이 처음인거 같더라고요. 원래 북부해수욕장 이었는데 영일대해수욕장으로 이름을 바꿨다는데 그래서 기억을 못하나 싶기도 하고;;;

Report this page